늘 유용한 정보를 배달해드리는 정보배달입니다.

이번에는 집안이 부자가 되고 행운이 들어오는 재물 풍수에 대해서 알려드리고 합니다.

 

가장 중요한 자리에 안 좋은 물건이라든가, 배치가 잘못되어 있으면 기운이 다 산산조각이 나버리고 깨지게 됩니다.

출처: 용궁사tv오왕근(하단영상참고)

특히, 주방 식탁에 놓으면 절대 안 되는 물건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식탁 공간 배치

 

식탁 공간을 줄이려고 벽에 붙이는 분들이 있는데요. 공간이라는 건 운이 지나가는 길목입니다. 공간이 막혀 있으면 운이 순환이 되지를 못해요. 

 

그래서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벽에서 한 5cm 정도만 한번 띄어보세요. 운이 순환이 되고 공간이 회전이 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 주시면 식탁과 주방의 기운이 굉장히 좋아집니다. 

 

집이 좁아서 공간이 안 나오는 분들은 엄지 손가락 만큼만이라도 공간을 한번 띄어보세요. 그러면 숨통이 들어오면서 집 안에 분명히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식탁 위 나이프

 

식탁 위에 나이프, 포크, 스푼 등 이런 거 올려놓는 분들 많이 계실 거예요. 이런 뾰족한 물건은 절대로 식탁에 두시면 안 됩니다.

 

식탁은 우리 가족의 화목을 상징을 합니다. 기운적으로 다 찌르는 상충의 기운이기 때문에 날카로운 물건은 서랍에 보관을 하시는 게 좋습니다. 

 

 

   식탁 위 영양제

 

식탁에 영양제를 놓고 드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세요. 식탁은 모든 자연 오행이 다 올라오는 곳입니다. 근데 약이 식탁에 올라와 있으면 그냥 와장창 다 깨져버립니다


기본적으로 반찬에는 다 음양의 조화가 있어요. 신맛, 매운맛, 단맛, 쓴맛 그런 게 모조리 다 깨져버린다는 얘기예요. 강한 화학 성분이 기운을 뒤덮습니다. 식탁에 약봉지를 치워버리는 것만으로도 우리 집안의 건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모가 난 식탁

 

가장 중요한 거예요. 식탁 모양이 세모도 있고 마름모꼴도 있고 반듯하지 않은 모양이 많더라고요. 이렇게 모가 난 식탁에서 밥을 먹으면 구설수가 생겨요. 시비수가 생깁니다.

 

모가 났다는 거 자체가 음의 기운으로 흘러가는 거거든요. 이때 양의 기운으로 덮어줘야 되겠죠. 초록 색이나 빨간색, 핑크색 이런 따뜻한 분위기로 식탁보를 덮어주세요. 탁한 기운을 차단을 하고 막아가실 수가 있습니다. 

 

 

  식탁의 조명

 

식탁의 조명을 따뜻한 색상의 백열 전구로 한번 바꿔보세요. 따뜻한 온기를 줄 수 있는 색깔로 형광등을 바꿔버리면 마음이 안정이 됩니다. 

 

안정이 되기 시작 하면서 아이가 있다면 차분함과 안정감을 찾고 공부를 잘 할 수도 있고요. 가족들이 밥을 먹으면서도 서로 간에 몰랐던 점을 알면서 이해를 하게 되고 가족의 친밀감이 올라가게 됩니다.

 

 

📺 유튜브 영상 <바로가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