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유용한 정보를 배달해드리는 정보배달입니다.

우리가 매일 가지고 다니는 지갑은 역술학적으로 봤을때 금전운이 따르는 지갑과 금전운이 따르지 않는다는 지갑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어떤 지갑이 금전운을 부르고 어떤 지갑이 좋지 않은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지갑의 생명은 3년

 

지갑이 오래되면 바꿔주는 것도 중요합니다. 지갑의 수명은 보통 3년으로 그 이후는 금전운 효과가 떨어지게 됩니다. 

 

따라서 3년이 지나면 새로운 것으로 바꾸고 사용하지 않는 오래된 지갑은 처분합니다. 또한 얼룩지고 더러워진 지갑도 돈을 불리는 힘이 없다고 하죠.

 

 

  보관장소에도 신경을

 

돈은 어두운 곳에서 불어나는 성질이 있는데요. 가장 좋은 곳은 침실 북쪽 어두운 장소 또는 옷장이나 박스 등에 넣어두는 것이 좋습니다. 전용 보관 장소를 만드는 것도 금전운을 높이는 방법이죠.

 

특히 집에 들어가면 가방에서 꺼내어 보관하는게 좋습니다. 가방속에 그대로 두면 일한다는 기가 생겨 금전운이 소모되어 버립니다. 주방처럼 불의 기가 강한 곳도 금전운을 태워버리기 때문에 좋지 않습니다.

 

 

  지갑에 영수증 넣지 않을 것

 

이것은 재운을 만드는 철칙입니다. 필요없는 것들로 지갑을 불리게 되면 중요한 돈이 들어오는 공간이 없어지게 됩니다. 돈이 좋아하는 곳으로 만들고 싶다면 지갑 속은 이것저것 넣어두지 말고 정리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현금입출금 전용 현금카드 등을 넣어두게 되면 마이너스 요소를 항상 지갑에 기억시켜 주게 됩니다.절대 넣어두지 않게 주의하시는게 좋습니다.

 

 

  부르는 돈을 넣어둔다

 

지갑속에 옛날 돈을 넣어두면 금전운을 높이는데 매우 큰 효과가 있습니다. 원래 돈은 매우 외로워하는 물건으로 혼자 있는것보다 많은 친구들과 있고 싶어 하죠.

 

옛날돈에 끌려 오듯 다른 돈들이 모이게 된다는 뜻입니다. 그밖에 순금도 재운을 높여 주는 강력한 아이템으로 작더라도 순금 코인을 1개 넣어두면 돈을 불려줍니다.

 

 

  진짜 가죽만 사용

 

지갑의 재질은 진짜 가죽을 선택하는게 좋아요. 동물이 가지고 있는 성질을 그대로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뱀은 재물을 크게 해 주는 힘이 있어 금전운을 향상 시키는데 좋습니다.

 

악어는 한 번 입으로 물거나 삼킨것은 절대 뱉지 않는 습성이 있기 때문에 지갑에 들어온 돈은 뱉어내지 않도록 지켜준다고 하죠.

 

 

  돈이 나가는 반지갑

 

반으로 접는 지갑은 재운을 떨어뜨립니다. 사람이 허리를 구부리고 있으면 힘이 드는 것처럼 지폐도 똑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돈이 장 시간 지갑에 머무르는 일은 없으며 남는 것은 잔돈만이 남게 됩니다. 돈을 오랜 기간 가지고 싶다면 지폐가 펼쳐질 수 있는 장지갑을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지폐와 동전은 따로

 

동전으로 빵빵해진 지갑은 큰돈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동전이 계속 쌓인다면 지갑과는 별도로 동전지갑을 가지고 다니는 것이 좋습니다.

 

동전지갑을 고르는 팁은 지갑과 세트이거나 캐주얼한 디자인이 좋다고 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