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유용한 정보를 배달해드리는 정보배달입니다.

이번에는 2022년 4월~12월 정말로 조심해야 되는 띠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려고 합니다. 운세라는 건 좋은 얘기보다 나쁜 얘기를 더 귀담아 들어야 됩니다. 

출처:용궁사TV오왕근

그래서 여기서 호명되는 띠는 '운이 나빠 기분 진짜 나쁘다' 이렇게 생각하지 마시고 '조심해서 넘어가야 되겠다. 한 번 더 노력을 해봐야 되겠다.' 그런 생각으로 일상생활에 임하시면 충분히 어려운 위기를 극복하실 수 있습니다.

 

   15살 쥐띠, 19살 원숭이띠

하단영상참고

삼재가 들어오기 시작 합니다. 어떤 방황이라든가, 어떤 풍파라든가, 인간의 유혹이 들어오는 해 일 수가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공부에 좀 소홀할 수가 있고 어떤 우울감이라든가 부모와의 대립이 굉장히 많이 클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생각이 많아지다 보니까 거기서 병이 생길 수밖에 없습니다.

하단영상참고

 

근데 방법이 있어요. 부모님들은 대화를 많이 하십시오. 아이가 고민이 무엇인지, 정말 원하는 게 뭔지, 하고 싶은 게 뭔지 한번 물어보시고 자꾸 우리 아이의 의견을 지지해 주세요. 그냥 방관하지 마시고 타이르면서 고민도 물어보고 원하는 게 뭔지 한번 얘기를 많이 해서 푼다면 아이는 충분히 달라질 수가 있습니다.

 

  22살 뱀띠

하단영상참고

성격이 급하고 두 마리 토끼를 잡으려고 하다가 3마리 토끼까지 놓치는 형국이라고 볼 수가 있습니다. 술을 조심해야 돼요. 이성과의 대립이라든가, 싸움을 조심해야 되고 잘못하면 술자리에서 시비나 싸움, 어떤 구설수에 인간 사기 수까지 들어와 있습니다.

하단영상참고

 

그리고 신사장 뱀띠 분들은 올해를  정말 살얼음판을 걷는다고 생각을 하시고 조심히 신중하게 가시는 게 좋습니다. 특히 7월, 8월, 11월에 태어나신 분들은 올해 어떤 사고 수, 교통사고 수, 내 몸을 다칠 수가 있으니까 각별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43살 원숭이 띠, 49살 호랑이 띠

하단영상참고


사람 많이 믿지 마세요. 어떤 사람의 교란으로 내가 굉장히 난처한 상황에 빠질 수 있는 해입니다. 그리고 동업을 생각하시는 분들은 절대로 동업하지 마세요. 왜냐하면 정말 가까웠던 사람 때문에 내가 손해를 보고 손재가 있고 잘못하면 경찰서까지 왔다 갔다 해야 될 일이 있기 때문에 동업을 생각하신다면 정말 신중하게 생각을 하셔서 진행을 하시는 게 좋습니다.

하단영상참고


결혼을 한 분이라면 부부 사이에 좀 문제가 생깁니다. 잘못하면 문서 정리, 이혼 수가 생길 수도 있고 이별을 할 수 있는 그런 운도 치고 들어옵니다.

하단영상참고

 

특히 4월, 5월, 7월생 분들은 올해 좀 각별히 조심하시는 게 좋고 내 마음을 잡지를 못하면 우울증이라든가, 공황장애 어떤 정신 심신의 병이 올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까 마음 약하게 먹지 마시고 '내년에는 반드시 봄이 올 거야' 이런 생각으로 올 한 해를 이겨내셨으면 좋겠습니다.

 

  50살 소띠, 57살 말띠

하단영상참고

가까운 사람과 이별을 할 수 있는 해입니다. 집안에 근심이 들어올 수 있는 해입니다. 우리 아이나 아니면 배우자, 부모님 때문에 내가 마음 아플 일이 생길 수 있는 해입니다.

하단영상참고

50살 소띠 분들은 정이 정말 많습니다. 남한테 잘해주고 잘못하면 큰 상처를 받을 수 있는 해가 올해니까, 내 마음을 너무 많이 주지 마세요. 내 마음을 절반만 보여주시는 게 올해 본인들을 지킬 수 있는 길입니다.

 

말띠 분들은 일을 너무 잘하죠. 추진력도 좋고 생활력도 강하고 리더십도 있습니다. 일을 너무 잘하다 보니까 시기 질투 수가 있어요. 너무 자신감을 갖는 것보다는 내 고집을 한번 꺾어보고 내 생각이 맞는지 한 번 더 의심 해보고 넘어가신다면 올해 그래도 좀 편안하게 넘어갈 수가 있습니다.

하단영상참고


특히 소띠 분들하고 말띠 분들은 올해 조심해야 될 게 장거리 여행을 조심을 하셔야 됩니다. 교통사고 수, 차 사고 수가 있고 멀리 여행을 갔다가 내 몸이 다치거나 안 그러면 안 좋은 일이 있거나 좀 심란한 일을 겪고 와야 되는 그런 해입니다.

하단영상참고

 

그래서 위험한 도전은 안 하시고 올해는 내가 살얼음판을 걷는다고 생각을 하시고 신중을 기해서 넘어가시는 게 좋습니다. 특히 5월, 8월, 11월생이신 분들은 올해 같은 경우는 내 가족이라든가, 우리 아이들, 우리 부모님한테 조금 더 관심을 가져보는 게 좋겠습니다.

하단영상참고

 

아무리 운이 나쁘다고 해도 개인적인 의지와 내가 이겨보려는 그런 노력이 있다면 불운도 호운으로 바꿔갈 수가 있습니다. 정해진 운명은 없습니다. 운이 나쁘다고 해서 내 인생이 망친 게 아니에요. 운이 나쁘니까 더 노력을 해봐야 되겠다. 내가 이 운명을 한번 이겨봐야 되겠다. 승리해봐야 되겠다. 그런 마음을 가지신다면 충분히 나쁜 운도 좋은 운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 유튜브 영상 <바로가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