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유용한 정보를 배달해드리는 정보배달입니다.
4월 하면 이제 봄을 상징하는데, 기운이 바꿔지는 운세가 있어요. 나쁜 것도 좋아지고 좋은 것도 조금 주춤하는 게 있습니다.
지금 봄을 상징해서 치고 들어오는 시기니까 양띠도 괜찮고 토끼띠도 괜찮고, 그 중에 하나가 더 들어간다면 말띠가 너무 좋죠.
양띠
양띠는 운이 싹 바뀐다고 보셔도 돼요. 새로운 기운을 바꾸는 거예요. 작년 같은 경우는 좀 힘이 들었으나 올해는 내가 하고자 하는 일에 승소가 있죠.
직장에서 승진 할 수 있는 케이스가 있고 또 생각지 않게 집을 전세가 됐든, 추가로 대출을 받든 이동을 하셔도 괜찮아요.
양띠는 제일 합이 잘 맞는 게 토끼 띠, 돼지띠, 양띠 삼합이에요. 마음이 통한다면 하나로 커지는 운세입니다.
토끼띠
토끼띠는 지난달부터 운이 치고 올라와서 여러 가지로 작년보다는 올해가 많이 좋아요. 갇히는 운은 좀 있어요. 봄으로 바뀌는 기운에서 운이 커지는 거에요.
2월, 3월, 4월 이제 치고 들어가면서 상승을 하거든요.
그러나 가을에 하반기에서는 조금 주춤하는 시기가 있긴합니다.
사람이 겸손해야 되고 모든 것이 벼가 익을수록 숙이듯이 모든 것을 좀 자중할 줄 알아야 됩니다. 겸손하면 승승장구 할 수 있어요.
말띠
말띠는 올해는 거침이 없어요. 11월, 12월 하반기에 사람 조금 조심해야하는것 말고는 없거든요.
4월에 말띠 같은 경우 제일 운이 잘 트는 사람은 쇠소리 관련 일하시는 분들이 참 좋은 기운을 가졌어요.
어떤 쇠부속 같은 것도 괜찮고 두들겨서 만든다든가, 건축업 쪽으로도 괜찮고 소리 나는 직업을 가진 사람이 올라갈 수 있는 한계점이 딱 올라설 수 있는 단계가 되어 있습니다.
내가 자만하지 않고 겸손하면 한 번쯤은 좌우를 둘러 보고 주위 사람한테 내가 적이 안 되게끔, 그래야 내가 올바로 올라갈 수 있는 길이 있습니다.
조심해야 하는 띠
안 좋다는 것보다는 조심해야 된다는건데, 왜냐하면 4월을 잘 넘어가야 괜찮은 띠가 있거든요. 개띠, 돼지띠 입니다. 왜냐하면 사람한테 손해 볼 수도 있는 거지만, 건강으로도 좀 조심해야 되는 게 있어요. 그래서 4월에는 좀 조심해야 된다는거, 건강 쪽도 그렇고 친한 친구들하고도 대화를 하다가 좀 사소한 다툼도 있어요. 이 달만 잘 넘어가시면 괜찮아요. 막힘 없습니다. 항상 건강 관리 잘하시고 모든 것에 집착하지 마시고 운은 기운이 흐를 때, 봄이 되고 새로운 운이 바뀌니까 좋은 일 있으시길 바라겠습니다.
📺 유튜브 영상 <바로가기>